서이숙 나이 프로필

 

마더, 호텔 델루나, 아무도 모른다에서 최근에 종영된 부부의세계 까지 흥행을 달리고 있는 

배우 서이숙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한다고 하여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명품 배우 서이숙, 쎈언니 서이숙, 혜성처럼 나타난 그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로필

이름 : 서이숙 

출생 : 1967년 10월 25일 (54세)

고향 : 경기도 연천군

학력 : 전곡중 -> 전곡고

->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음악극과(학사 졸업)

->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과(석사 졸업)

 

 

 

특이사항

서이숙은 고등학생때 배트민턴 선수로 활약 했었습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에도 수원시에서 사회체육 코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신의 아그네를 보고 충격을 받아 이것이 계기가 되어 수원예술극장 연극 단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연극단에서 생활하면서 그녀는 포스터도 붙이고 전단지도 나눠줘야 하는 고된일을 많이 하였지만,

연극단일이 너무 즐거웠다고 하네요.

1989년 미추에 입단하게 되고 코러스로 15년간 계속 무대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다른 동료들은 못버티고 떠날때에도 배우 서이숙은 꾹 참고 계속 남았다고 합니다.

 

결국 그녀는 2003년 <허삼관 매혈기>로 첫주연을 맡으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연극으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경험을 쌓으며, 연극무대에서 성장하며 내공을 쌓게 됩니다.

연극에서 호평을 받으며 그녀는 공중파 출연까지 하게 됩니다.

 

2011년 서이숙은 갑상선암을 선고 받았습니다.

배우에게 목소리는 엄청나게 중요한 부분인데, 이떄 정말 힘이 들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수술끝에 완치하였고, 현재는 정말 좋은 목소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이숙은 아직 미혼이라고 하네요.

루머로는 이혼하고 돌아온 돌싱이다 라는 얘기가 있었지만

혼인 이력이 없다고 하네요. 남편이 있다는 얘기는 루머로 끝났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서이숙의 제자라고 밝혀져 사람들을 깜짤 놀래기도 했습니다.

국악을 전공한 서이숙이 가수 송가인을 가르친적이 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송가인과 스승과 제자의 인연을 SNS 상에서도

서로 응원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이숙은 배우 손현주와의 친분도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연극시절 후배로 만난 손현주가 말을 계속 놓아 족보가 꼬이는 헤프닝 까지 밝혔습니다.

그리고 배우 손현주의 술버릇까지 밝히는 에피소드까지 공개하였습니다.

 

배우 서이숙은 호텔 델루나에서 마고신 배역으로 1인 6역을 맡았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마다 목소리를 다르게 하는데 중점을 많이 두었다고 합니다.

1인6역이나 하다보니 목소리가 뒤죽박죽되어 본인도 헷갈렸다고 하네요.

델루나 방송당시 서이숙은 인터뷰에서 그 중에 첫째 마고신이 가장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묵직하게 자리를 지켜온 그녀와 비슷하다고 느낀것 같습니다.

 

배우 서이숙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4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얼굴은 동안이시네요.

배우 서이숙 키는 168로 그시절에 비해서는 큰편에 속하네요.

악역이나 쎈역할을 주로 많이 맡았는데 톤이 놓고 날카로워서 그런것 같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서이숙.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