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거식증 루머 논란

 

 

 

나혼자 산다 349회 방송에서 49.8% 시청률 배우 유이가 출연합니다.

소파와 혼연일체인 찐건어물녀 유이!

그녀가 금요일날 방송하는 나혼자산다 미리보기에서 거식증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우선 배우로 활동중인 유이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로필

본명: 김유진

생년월일 : 1988년 4월 9일

출생 : 충청남도 대전

키 : 173cm

몸무게 : 55kg

혈액형 : O형

가족관계 : 아버지 김성갑(전 프로야구 선수), 어머니, 언니

 

 

 

애프터스쿨 활동

애프터스쿨 Diva때 합류하였으며, 데뷔하자마자 꿀벅지라는 수식어와 함께 화려하게 데뷔하였습니다.

고등학교때까지 수영 운동만 하다가 가수연습생은 뒤늦게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가창력 논란이 많았습니다. 데뷔하자마자 너무 빨리 뜨는 바람에 음악 외 많은 활동을 했기때문에

가창력 연습시간이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다들 가수는 거쳐가고, 결국 연기자 하겠지라는 말이 많았었는데, 유이는 무대가 좋아 계속 가수를 하고

싶다고 말을 했었습니다. 롤모델은 비욘세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애프터스쿨은 특이하게 졸업이라는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활동하던 멤버가 졸업을 하고 새로운 멤버가 

투입되는 시스템입니다. Bang 활동 당시 유이는 드라마 출연때문에 거의 참여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가희가 애프터스쿨을 졸업하고 곧 유이도 졸업할 줄 알았지만, 그녀는 5년을 더 애프터스쿨로 활동하게 됩니다.

 

유이는 2017년 플레디스(애프터스쿨소속사)와의 계약만료로 애프터스쿨을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배우들이 많이 있는 열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후 현재는 킹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킹엔터테인먼트는 대표배우로는 김강우, 김아중, 이소연 등등이 있는 배우 엔터입니다. 

 

 

아버지 사칭사건

유이 아버지인 김성갑 전 코치를 사칭하고 다니는 사기범이 얼마전에 잡혔습니다.

유이 아버지를 행세하며 다녔다고 하네요. 징역은 8월이 나왔습니다.

이전에도 사기죄등으로 복역한 기록이 있는 전과 12범이라고 하네요.

이로인해서 유이씨가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유이 성형

유이는 드라마 케릭터를 맡고 살을 뺏는데, 예전으로 돌아가라는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말에 유이는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다고 하네요. 그녀는 성형 논란에 대해서도 솔직히 말했습니다.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를 촬영할 때 성형 악플에 본인은 괜찮은데 부모님이 걱정되어

눈물이 나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이 SNS 사진 논란

배우 유이가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게 됩니다.

부쩍마른 얼굴과 뼈밖에 안보이는 손목으로

너무 앙상해진 그녀를 팬들이 걱정하는 얘기가 커지자

그녀는 올린사진을 삭제를 하고 맙니다.

유이 몸무게가 많이 말라보이네요.

 

(좌) 인스타그램 캡쳐 , (우) 최근사진

 

 

유이 거식증

드라마로 배우활동을 할때 살이 왜이리 빠졌냐며 거식증 얘기를 처음들었다고 합니다.
그때 드라마에서 아픈역할을 맡았고 그역할을 위해
하루에 한끼만 먹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한끼만 먹은지 8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근데 아픈역할은 한게 다 대박이 나서 이런 내모습을 더좋아해주시나 착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착각이였다는 것을 알고 습관을 바꾸는 중이라고 합니다
.

6월12일 나혼자 산다 예고 방송

유이 거식증 논란에 입을 엽니다.

12일날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 유이의 생활을 공개합니다.

침대 또는 소파에 누워있는 것을 좋아하는 건어물녀 유이.

신개념 눕방을 보여주며, 폴댄스까지 선보입니다.

 

"거식증 같다", "너무 말랐다", "혼란이 있었다." 라며 그녀는 그동안 얘기하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한다고 하네요.

 

아버지 사칭 사건과, 수많은 언플, 루머에 고생을 많이한 유이.

배우 유이의 앞날을 기원하겠습니다.

 

 

'일상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동희 발연기 나이  (0) 2020.06.17
김연경 연봉 나이 올림픽  (0) 2020.06.12
전진서 SNS 페이스북 구설수 논란  (0) 2020.06.10
KBS개그맨 박대승 몰카, 과거 절도이력  (0) 2020.06.05
서이숙 나이 프로필  (0) 2020.06.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